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일배움카드로 네일아트를 배웠습니다. 종강날 일찍 마치고 점심식사 할 곳을 찾았습니다.

 

실기 시험을 떨어져서, 맛있는 것을 먹고 기분을 달래고 싶었습니다.

 

돈까스가 생각나더군요! 근처에 맛집 하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신설동입니다. 예전에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자주 왔던 곳입니다.

 

제가 나오던 출구 바로 앞에 소개해 드릴 가게가 있는데 그때는 몰랐었습니다.

 

신설동역 3번 출구 앞 '즐거운 맛 돈까스' 입니다.

간판이 작아요 2층입니다.

지하철 3출구 나오면 바로 왼편에 있는데 간판과 입구도 작아서 한번에 눈에 띄진 않습니다.

가게 모토
메뉴판

 

​가게의 모토! 자신감 너무 좋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저는 다찌 좌석에 앉았습니다. 주방이 정면으로 보이는 곳입니다. 일찍 오픈전에가서 2번째 손님으로 들어갔습니다.

찰나의 고민을 했습니다..

보통 단품 하나로는 배가 안차서요.. 공기밥으로 채울지..

그런데 여기 워낙 맛집이라고 하고.. 와서 보니 분위기도 좋고 맛집의 느낌이 확신이 왔습니다!

히레(안심)와 로스(등심) 다 먹기로 했습니다! 사장님이 웃으시네요 ^^ 저도 웃고 있습니다 ^^

 

히레카츠
로스카츠
좌청룡우백호
로스 근접샷
히레 근접샷

튀김이 얇으면서 바삭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씹으면 적당한 육즙이 입안을 맴도는데요~~행복합니다.

샐러드도 부담되거나 독특하게 튀지 않아서 돈까스를 보조하면서도 고기맛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과하지 않게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어루만져 준다는 표현을 하고 싶네요 ㅎㅎ 힐링이~~ㅎㅎ

 

mission clear!

★FlowerPig 이야기★

튀김 두께와 바삭함, 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 완벽했습니다. 두가지 다 먹은 저의 선택에 박수를 보내고 싶었습니다.

강북지역에서 한손가락안데 꼽을 수 있지 않을까 저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