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재밌게 관람한 대학로 연극을 소개합니다!

 

'신바람난삼대' 입니다.

 

제목만 봐도 코믹장르 인걸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 일정 : 2020. 12. 23 ~ 오픈런
◈ 장소 : 아트포레스트 2관
◈ 개요

할아버지,아버지, 아들 삼대가 사는 아파트. 어느 날 집이 비게 됩니다. 각자 일정이 있다고 말하고 집을 나가지만 모두 마음에 둔 여성을 한명씩 데리고 집으로 와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납니다. 1인3역을 소화하는 연기자들의 열정과 체력에 감탄을! 재밌고 능청스러운 연기에 즐거움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연극입니다.

신바람난삼대

캐스팅

2분의 배우가 연기하는 연극입니다!

 

신바람난삼대 팸플릿1
신바람난삼대 팸플릿2

수상도 한 경력이 있네요~!

 

두 연기자 모두 끼가 충만합니다.

 

1인3역을 순간 순간 다른 캐릭터의 모습을 연기하며 그 특징을 놓치지 않고 능청스럽게 연기합니다.

 

어색하거나 흐름이 끊기지 않고 유연하게 흘러 극이 마칠 때까지 흥이 계속됩니다.

 

커튼콜 공연

여배우님은 랩을 조금 잘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박자가 잘 맞추시더라고요!

 

ㅎㅎ 나름 힙합 리스너 입니다. ㅎㅎ 

 

꺄~ 이런 말 처음 해봅니다.. ㅋㅋ

 

★Flowerpig 이야기★

당연히 추천하고 싶은 연극입니다. 1시간반이 후딱 지나갑니다. 맨앞에 계신 관객분은 정말 크게 웃으시더라고요! 기분 좋아지는 연극입니다. ^^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