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전력 민원 쉬운 답변,사이버지점 고객번호 등록/관리방법, 고객번호 설명/확인 방법 안내!

 

사이버지점에서 나의 고객번호를 등록하여 관리하는 방법 문의

 

개인고객의 경우 MY KEPCO>전기사용정보관리>고객번호관리에서 고객번호 추가와 삭제가 가능합니다.

 

이사 등으로 고객님의 전기사용 장소가 변경되었을 때에도 회원탈퇴하실 필요 없이 고객번호 관리를 통해 기존 고객번호를 삭제,

 

새로 이사간 장소의 고객번호를 추가하셔서 전기요금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번호 추가시 고객번호의 계약자 정보(주민번호, 사업자번호, 법인번호 등 실제 등록된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명의자가 이전 사용자로 되어 있거나 하여 명의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이버지점>신청접수>업무찾기에서 "명의 변경"을 검색하여 처리하시거나 한전 고객센터(국번없이 123)을 통해 명의변경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 사이버지점 고객번호란 무엇인지 확인 방법은 무엇인지 문의

 

고객번호는 전기사용 계약단위별로 부여되는 고유번호입니다.

 

전기요금 청구서 우측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이버지점에서 전기 사용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의 전기요금이 아파트 관리비 청구서에 포함되어 청구된다면 아파트 전체를 하나의 고객번호로 한전과 계약한 경우로 이때, 세대별로 부여되는 고객번호는 없습니다.

 

다만, 대가족요금, 복지할인요금 등은 아파트 전체의 고객번호로 신청이 가능하오니 아파트 관리사무소나 한전 고객센터(국번없이 123)로 아파트 고객번호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한전(모바일 어플)에서 고객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전 어플 실행 후 첫 화면에 있는 "고객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주십시오.

 

 

[출처] 한국전력공사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