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릉이 커피로 유명해진지도 시간이 꽤 되었습니다.

커피거리는 여러 샵들이 많이 모여있고 사람들도 많아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커피샵을 찾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보헤미안박이추커피'

사천면은 분점이고 강릉에 본점이 따로 있습니다.

사천면 분점은 해안가에 있습니다.

보헤미안박이추커피 사천면

구름 한점 없는 맑은 날씨입니다.

메뉴판

저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No.1 을 시켰습니다.

No.1 이라니까요. ㅎㅎ

한잔에 9천원!!! 비싸긴 해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메뉴 설명에 의하면 세계 3대 커피중 하나이고 '커피의 황제'라는 별칭이 있다네요.

많이 쓰지 않고 적당한 산미가 있고 부드럽고 균형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9천원은 좀 비싸긴 하네요...

평일 오후라 사람들이 거의 없었고 밖에 경치가 시원해서 저 개인적으로는 힐링을 했습니다. ^^

★FlowerPig 이야기★
대한민국 1호 바리스타라고 하시더라고요. 일반 커피샵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고, 경치가 좋습니다.
해안가이나 바다가 잘 보이는 곳은 아닙니다. 앞에 나무들이 있어서요 ㅎㅎ 하지만 앞에 건물도 없고 탁트인 시야가 보기 좋습니다! ^^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