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방산은 제주도에서 한라산을 제외하면 매우 높은 산입니다. 

 

저는 입산 금지 기간에 걸려서 못 갔는데요, 안내문에 보면 이제 해제가 되었을테니 

 

그래도 미리 한번 알아보시고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무려 10년만에 개방이예요!

산방산 입산 관련 안내문

 

산방산 아래는 유채꽃밭이 유명하고 앞에 해안가는 '용머리해안'으로 유명합니다.

 

올레길도 있고 용머리해안관광단지도 있어서 산책하고 구경하기 좋습니다.

 

소개해 드릴 카페는 산방산 아래 있어서 위치상 아래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윗쪽에 있기 때문에 아래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뷰라 유채꽃,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사계풍경포시즌'입니다.

산방산
사계풍경포시즌

아메리카노~~

이때 날이 살짝 흐려서 아쉬웠어요!

 

이때가 2월중순이라, 조금 뒤 유채꽃 제철에 가시면 더욱 좋을 듯 해요!

 

높은 언덕은 아니라서 오르기 힘들지 않습니다.

 

가는 길에 유채꽃이 있어서 사진찍어주는 커플들이 많네요..

 

부럽다...

 

산방산쪽에서 제가 알기로 제일 위쪽에서 위치해서 뷰가 좋습니다! ^^

 

나갈때 쯤에 해가 떠서 유리창으로 햇볕이 들어오는데 그 따스함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