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열음의 커튼콜 공연을 안양으로 다녀왔습니다.

 

예술의 전당 공연 표를 못구했거든요. 

 

그런데 오늘 보니 한두좌석 뜨네요.. ㅎㅎ

 

◈ 일시 : 2021. 12.28 19시 러닝타임120분(인터미션15분)

 장소 : 안양아트센터관악홀

◈ 티켓 : R석 8만원, S석 6만원

◈ 아티스트

손열음 Piano, 스베틀린 루세브 Violin, 조성현 Flute, 함경 Oboe, 한재민 Cello

◈ 프로그램

1. F.Liszt - "liebestraum" no.3

2. W.F.Bach - sonata for Flute and Oboe

3. M.Dring - Trio for Flute, Oboe and Piano

4. C.M.v.Weber - Trio for Piano, Flute and Cello

5. P.I.Tchaikovsky - valse Scherzo op.34

6. C.Frank - Sonata

앵콜곡 Piazzolla 의 2곡

◈ 12/30, 예술의 전당 공연 有

손열음 커튼콜 안양

공연소개

이번이 3번째 커튼콜 공연이라고 한다.

 

원래는 소극장에서 송년회 느낌으로 관객과 소통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느낌,형식의 공연인데 코로나로 인해 연주회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06년생, 올해 16세의 한재민군은 2021년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 첼로 콩쿠르 1위를 했다. 

 

그 소식만 알고 그를 알지 못했는데.

 

내 눈 앞에 천재가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보았다.

 

가슴 벅차오르고 감동적이고 신기한 기분이 드는 경험었다. 

 

5악기의 협주를 위해 곡들을 재편성해서 이번 공연이 아니면 들을 기회가 없어 더욱 값지고 소중한 공연이었다.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