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해 김포공항 국내선을 열번 조금 넘게 방문했던 것 같습니다. 

 

부산과 제주를 갑니다.

 

가면 한끼 정도는 공항에서 먹게 되는데요. 여담으로 저는 보통 아침 비행기를 타는데요. 공항 붐비는 것을 예상해서 새벽4시정도에 기상해서 일찍 도착합니다. 수속을 마치면 30~40분 여유가 생겨 아침을 먹곤합니다.

 

올해 제가 방문했던 곳들 중 10곳을 2번에 나누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1. 도쿄 짬뽕 김포공항점 (장소 : 김포공항국내선 1층)

도쿄짬뽕

저는 대표메뉴인 짬뽕초당순두부를 시켰습니다. 칼칼한 매콤함은 아니고 부드러운 매콤함입니다.

순두부가 있어 식감이 재밌습니다. 

반응형

 

순두부짬뽕
mission clear

잘 먹었습니다! 공깃밥 하나 더 먹었습니다. ^^

 

★FlowerPig 이야기★

혹시 전날 술한잔 하셨나요? 공항에 오시어 시간 여유가 되시면 도쿄짬뽕에서 짬뽕순두부와 밥으로 속을 채우시면 해장되고 기내에서 푹 주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 혜화동 돈까스 극장 (장소 : 김포공항국내선 1층)

혜화동돈까스극장

'왕돈까스치즈+우동세트' 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미리 밥을 하나 더 달라고 말씀드렸는데요. ㅠㅠ

 

아이스크림스쿱으로 한 스쿱 주시네요 ㅠㅠ 딱 한숟갈 느낌 ㅠㅠ

왕돈까스치즈와 우동
왕돈까스
우동
추가 밥
mission clear

잘 먹었습니다!

 

★FlowerPig 이야기★

괜찮은 돈까스 집입니다!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인데 옛날 스타일은 아니고 최신 느낌을 반영한 것 같습니다.

 

 

3. 배꼽집 김포공항점 (장소 : 김포공항국내선 1층)

 

수요미식회 나온 식당이 있네요!

 

배꼽집
메뉴판

비빔밥, 한정식류, 찌개류, 탕류 등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이른 아침이라 얼큰 한 것보다는 속이 편한 떡만두국을 시켰습니다.

 

떡만두국

 

mission clear

 

육수 사골육수 맛이 나고요 만두도 고기만두인데 적당한 크기에 괜찮았습니다.

여기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맛집이 맞기는 한가 봅니다. 좌석이 거의 만석입니다.

 

굉장한 맛집이라기 보다는 그 메뉴의 기본은 하는 것 같습니다.

전에 여기서 다른 음식들을 먹어보았는데요.

위에 떡만두국을 포함해 가장 맛있는 메뉴를 고르자면 '김치순두부찌개' 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FlowerPig 이야기 ★

한정식으로 평균이상 수준의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먹어본 메뉴 모두 괜찮았으나 얼큰한 것을 꺼리시지만 않으신다면 김치순두부찌개가 저는 가장 맛있었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4. 소담반상 김포공항점 (장소 : 김포공항국내선 4층)

소담반상
조식 메뉴판

 

진곰탕만 주문했습니다.  '안성가마솥진곰탕' 메뉴가 있더라구요. 경기도 안성스타일 인가봅니다!

 

안성스타일~~!

진곰탕
고기
국수

★FlowerPig 이야기★

김포공항에서 곰탕을 파는 곳이 몇 곳 있습니다. 곰탕을 먹어야 한다면 여기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생각으론 다른 음식들도 맛있을 것 같아 저는 다음 일정 때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주방에서 뵌 할머님께서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여행을 앞둔 많은 이들이 맛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번엔 음식에 대한 평가 보다 개인적인 바람이 들어간 다소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5. 문배동육칼 김포공항점 (장소 : 김포공항국내선 4층)

문배동 육칼

아침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서 그나마 한산합니다. 식사 시간 때 오면 거의 만석이라 대략 난감합니다.

저는 '사골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사골칼국수
mission clear

육수가 사골 베이스라 깊은 맛이 납니다.

맛있어서 공깃밥을 추가하려다 살 좀 빼야겠다는 생각에 참았습니다. 

저는 지난번에 사골 곰탕을 먹었는데 괜찮았고 지인은 육칼 녹두전 세트를 먹었는데, 그것도 괜찮다고 했습니다.

★FlowerPig 이야기★

육칼, 사골칼국수도 맛있습니다. 개인 기호에 따라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250x250
반응형